본문 바로가기
맛집/식당

[북촌/종로 맛집] 육즙 팡팡 닭꼬치 '다사리아'

by S.Bella 2020. 5. 7.

 

여러뿐 안녕하세요 ღ'ᴗ'ღ

오늘은 닭꼬치 맛집 다사리아를 소개할게요!

 


* 주소: 서울 종로구 북촌로 5나길 1

* 전화번호: 02-735-5753

* 영업시간: 표시가 없으니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


 

 

저녁 예약시간까지 시간이 남길래

북촌을 어슬렁 거리다가

우연히 만난 다사리아!

(이거슨 사실 우연이 아니라 운명이었던 거시다)

 

최근 들어 먹은 닭꼬치 중에서

제일 맛있었어서 포스팅을 해요

 

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흑흑

 

 

다찌 자리에 4명 앉을 수 있고

내부에도 작지만 테이블이 몇 개 있었어요

 

내부는 사실 좀 답답해 보여서

저는 테이크아웃으로 결정 ٩( )و

 

 

생맥주는 MAX로 테이크아웃용 컵에 주시더라고요

마시고 싶었지만 저녁을 먹어야 해서 패스,,

 

 

결정 장애인 저는 3개 다 먹어보고 싶지만

그럴 수 없으니  사장님께 추천을 부탁드렸어요

 

소금 맛이 베스트라고 하셔서

소금 맛으로 주문했어요!

 

원래 진정한 맛집은 기본이 제일 맛있는다는 것이 불변의 진리-

 

닭꼬치 소금맛 3,000원

테이크아웃인 경우 이렇게 꼬치로 주시고

안에서 먹으면 그릇에 다 빼서 이쑤시개를 꽂아주세요

 

??? 근데 왜 사진 속의 꼬치는 작아 보일까요

실제로는 한 입 가득 먹어야 할 만큼 한 점 한 점이 컸어요!

 

아,, 살코기 오동통한데 부드러워서

육즙이 아주 팡팡 터지고요,,

 

역시 닭고기랑 파는 환상의 조합,,

구운 파 왜 이렇게 맛있죠?

이걸 보고 계시다면 파 꼬치도 팔아주세요 사장님

 

소금이랑 후추가 또 맛있어서

계속 어디까지?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

(그냥 배고파서 후추도 존맛탱이었나)

 

 

 

 


먹으면서 또 먹고 싶었어요

다음에 또 가야지

그리고 또 소금 맛 먹을 거예요,,

 

알고 보니 체인점이네요

근데 왜 우리 집 앞에는 없는 걸까요

중앙대에도 하나 내주세요 사장님..!

 

여러뿐도 북촌 가면 꼭 들러보세요 ٩(´3`)۶

댓글